본문 바로가기

REVIEWS

정품 사지마세요, 신지모루 마그네틱 폴리오 케이스 리뷰

728x90
320x100

안녕하세요. 리뷰어 JiranG Choi 입니다. 오늘은 신지모루 마그네틱 폴리오 케이스에 대한 리뷰입니다. 사진 먼저 보시죠.


[디자인] 9
 
25,000원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좋은 품질입니다. 소재도 부드럽고 마감이 훌륭한 편이에요. 화면을 덮는 부분에 스웨이드 처리가 정품만큼 부드럽지는 않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용납이 되는 부분이에요.
 
색상도 다양한 편입니다. 아이패드 에어 시리즈와 짝꿍 컬러여서 특히 더 잘 어울려요.
 
[보호력] 7
 
폴리오 방식이다 보니 프레임 보호가 어렵지만, 아래쪽으로 조금 더 튀어나와 있기도 하고 아이패드를 세워두었을 때 케이스의 끝쪽만 바닥에 닿기에 흠집에 있어서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.


자석으로 부착하는 방식이다보니 자력에 대해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. 강하게 흔들지만 않는다면 크게 문제가 없는 수준입니다.
 
[거치 각도] 7
 
영상 감상을 위해 거치했을때는 대략 70도 정도로 보입니다. 필기나 타이핑을 위해 반대로 눕힐 경우에는 20도 내외인것 같습니다. 스펙상 정확하게 표기가 되어있지 않아 눈대중으로 작성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아무래도 일반적인 케이스와 다르게 3단으로 접히는 부분의 크기가 조금 다른 편이기에 다른 케이스 대비 조금 더 편한 각도인 듯 합니다.
 
[스타일러스 펜 보관] 10
 
신지모루 마그네틱 폴리오는 아이패드용으로만 출시했습니다. 정확히는 애플 펜슬 2세대를 지원하는 기기들과 아이패드 (10세대) 용으로만 판매됩니다.
 
애플 펜슬의 보관에 대하여 궁금하실텐데요. 프레임을 감싸는 부분이 없기에 애플 펜슬을 아이패드 본체에 부착한 뒤에 그 위를 자석 홀더로 덮는 방식입니다.
 
애플 펜슬의 보관 방식은 정품 폴리오 커버보다 좋은 듯 합니다. 이로 인해 애플 펜슬을 잃어버릴 걱정을 덜 수가 있는 것이죠.


[무게] 8
 
무게는 아이패드 에어 (5세대) 용 기준 260g 입니다. 다른 폴리오 케이스와 큰 차이가 없는 정도이며, 프레임까지 감싸는 일반적인 케이스 대비 조금 더 가벼운 편입니다.
 
이로 인해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크게 부담이 없었습니다.
 
[문제점]
 
가로 모드 기준 양손으로 기기의 옆을 잡은 상태에서 들고 사용하게 된다면 손에 땀이 많은 경우 측면이 젖어서 울퉁불퉁해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. 심하지는 않지만, 다한증이 있으신 분들은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.
 
[총평] 8.2
 
정말 놀라운 제품입니다. 대략 25,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몇배나 가격 차이가 나는 정품 폴리오 커버와 큰 차이가 없을 뿐더러 애플 펜슬의 보관 용이성은 더 좋기까지하죠.

애플 로고가 없기에 애플 감성은 없지만, 저렴한 가격에 좋은 폴리오 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은 이거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.

728x90
320x100